38
| 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 메뉴 복합화로 점포 매출 실적 ..
| 2024-04-11
|
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 메뉴 복합화로 점포 매출 실적 개선
치즈닭갈비 전문점 홍춘천이 부대찌개 메뉴를 보강한 이후 점포 매출이 20~30% 이상 올랐다고 8일 밝혔다.
가맹본부 관계자는 “작년 부대찌개 메뉴 개발과 점포에 시범 테스트를 수차례 거친 후 올해 초부터 홍춘천치즈닭갈비 매장에 부대찌개 신 메뉴를 적용했는데 처음부터 고객 반응이 너무 좋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
37
| 불황기 창업 트렌드 엄마는 주방 딸은 홀 아빠는 배달
| 2024-04-11
|
불황기 창업 트렌드 엄마는 주방 딸은 홀 아빠는 배달
가족창업은 해당 분야 비전문가인 가족이 하는 사례가 많은 만큼 가급적 대중적 인지도가 있고 시장의 검증을 거친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택해야 실패할 확률을 낮출 수 있다
|
36
| 피치타임, 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 등 융복합 업종이 뜬다
| 2024-02-05
|
피치타임, 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 등 융복합 업종이 뜬다
홍춘천치즈닭갈비는 수제 부대찌개 메뉴를 추가하였는데, 간판도 ‘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로 바꾸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닭갈비에 대중적인 부대찌개 메뉴 군을 보강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고 점포의 매출 다각화를 이뤘다는 평가다.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
35
| [비바100] 맛난 애 옆에 맛난 애… 한지붕 다메뉴 ..
| 2024-01-24
|
[비바100] 맛난 애 옆에 맛난 애… 한지붕 다메뉴 뜬다
일례로 ‘홍춘천치즈닭갈비’는 수제 부대찌개 메뉴를 추가하여 차별화에 성공했다. 대중적인 부대찌개 메뉴 군을 보강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해 매출 다각화를 이룬 것이다.
대표적인 메뉴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홍춘천부대찌개, 햄듬뿍부대찌개, 스페셜부대찌개가 있고, 혼밥시대 메뉴로 1인양푼부대찌개가 있다. 햄과 소시지 등 식재료 품질이 최고급으로 맛이 신선하고 담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반면 가격대는 1인양푼부대찌개는 9500원이고, 그 외 메뉴는 1인분에 9500원~1만3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
34
| 2024 유망프랜차이즈 닭갈비 먹고 찌개도 먹고
| 2024-01-15
|
2024 유망프랜차이즈 닭갈비 먹고 찌개도 먹고
홍춘천닭갈비 부대찌개는 춘천 닭갈비의 뉴트로 컨셉이다. 과거 테이블 위에서 닭갈비와 야채를 듬뿍 넣어 익혀 소주 안주로 먹은 후 공기밥을 볶아서 먹으면, 그 푸짐한 양에 젊은 층이 열광했던 춘천닭갈비가 최근 새롭게 재 해석되면서 또 한번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데, 홍춘천닭갈비 부대찌개가 그 선두주자 중 하나로 성장하고 있다.
|
33
| 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 대중적인 음식 경쟁력 갖춰
| 2024-01-05
|
카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 대중적인 음식 경쟁력 갖춰
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는 춘천닭갈비의 뉴트로 컨셉이다. 과거 닭갈비와 야채를 듬뿍 넣어서 테이블에서 익혀서 소주 안주로 먹은 후 공기밥을 볶아서 먹으면, 그 푸짐한 양에 젊은 층이 열광했던 춘천닭갈비가 최근 새롭게 재해석되면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데, 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가 그 선두 주자 중 하나로 성장하고 있다.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
32
| [비바100] 한식 이어 중식·일식까지… 베트남 공략하..
| 2023-10-06
|
[비바100] 한식 이어 중식·일식까지… 베트남 공략하는 K-푸드
[비바100] 한식 이어 중식·일식까지… 베트남 공략하는 K-푸드 이 점포의 김민식 사장은 “지인이 베트남에서 한국 음식점을 잘 하는 것을 보고 코로나19가 조금 잠잠해지기 시작하는 작년 말에 이 곳으로 건너와 젊은 층 유동인구가 많은 입지의 점포를 찾아 최근 개업하게 됐다”며 “매운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과 베트남 사람들의 입맛과 식성이 비슷한 점도 홍춘천치즈닭갈비가 인기를 끄는 이유 중 하나”라고 말했다.
|
31
| [대한민국 창업 트렌드] “K-프랜차이즈 해외진출이 다..
| 2023-10-06
|
[대한민국 창업 트렌드] “K-프랜차이즈 해외진출이 다시 뜬다”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훌랄라 그룹이 코로나19 이후 다소 주춤했던 해외진출을 다시 적극 추진하고 있다. 코로나19 이전까지만 해도 중국, 동남아시아, 일본, 미국 등 전 세계로 브랜드 진출을 강화했던 훌랄라는 최근 훌랄라참숯바베큐와 홍춘천치즈닭갈비 등 정통 한국 외식업의 해외진출을 다시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는 중이다.
출처 : 일요서울i(http://www.ilyoseoul.co.kr)
|
30
| [비바100] K푸드 영토확장, 국내시장 성공 노하우 ..
| 2023-10-06
|
[비바100] K푸드 영토확장, 국내시장 성공 노하우 갖고 떠나라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해외진출이 살아나고 있다. 해외시장에서도 인기 있는 치킨, 닭갈비, 떡볶이 등 전통적인 한국 음식뿐 아니라 햄버거, 커피 등 외국 음식도 한류 붐을 타고 국내 브랜드의 해외시장 진출이 활기를 띠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주춤했던 프랜차이즈 해외진출이 엔데믹 시대를 맞아 본격적인 K-프랜차이즈 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
29
| 2022 창업트랜드 - 해외로 뻗는 k-프랜차이즈
| 2023-10-06
|
2022 창업트랜드 - 해외로 뻗는 k-프랜차이즈
2022 창업트랜드 - 해외로 뻗는 k-프랜차이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