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 홍춘천치즈닭갈비, 7월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슈퍼 세..
| 2020-08-24
|
홍춘천치즈닭갈비, 7월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슈퍼 세일 컬렉션` 진행prevnext
아직도 꾸준히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의 지속으로 인한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브랜드 `홍춘천치즈닭갈비`에서는 비대면 서비스의 대표주자로 꼽히는 배달 앱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홍춘천치즈닭갈비를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23
| 치즈닭갈비 전문 홍춘천치즈닭갈비, 신메뉴 `낙지닭갈비·..
| 2020-08-24
|
치즈닭갈비 전문 홍춘천치즈닭갈비, 신메뉴 `낙지닭갈비·옛날통닭` 출시
생활의 편리함을 위해 간편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건강관리와 관련한 이슈들이 화제가 되면서 건강을 고려한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간편식을 소비하더라도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으며, 외식을 하더라도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음식점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치즈닭갈비전문점 `홍춘천치즈닭갈비`가 신메뉴 `낙지닭갈비`와 `옛날통닭`을 출시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을 겨냥해, 여름철 몸보신에 제격인 낙지를 곁들인 낙지닭갈비와 시원한 치맥에 어울리는 옛날통닭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
22
| 치즈닭갈비전문점 홍춘천치즈닭갈비, 뉴욕 2호점 오픈 “..
| 2020-08-24
|
치즈닭갈비전문점 홍춘천치즈닭갈비, 뉴욕 2호점 오픈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발돋움”
국내 외식업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외식 프랜차이즈들의 해외 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기존에 중국, 일본 등 인접국에 대한 진출이 활발했다면, 이제는 아시아를 넘어 유럽, 아메리카 대륙까지 공략하며 글로벌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지난해 10월 세계의 심장이라 불리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 1호점을 오픈한 치즈닭갈비전문점 ‘홍춘천치즈닭갈비’가 1호점에 이어 뉴욕 2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홍춘천치즈닭갈비 관계자는 “뉴욕 1호점이 일 매출 1만 달러를 가볍게 넘으며, 피크타임에 최소 2시간의 웨이팅이 이어져 발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아 바로 옆에 2호점을 내게 됐다”고 전했다.
|
21
| 외식 프랜차이즈 홍춘천치즈닭갈비, “글로벌 한식 브랜드..
| 2020-08-24
|
외식 프랜차이즈 홍춘천치즈닭갈비, “글로벌 한식 브랜드 성장 목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한식 브랜드로의 도약이 목표”
전 세계에 거세게 불고 있는 한류열풍과 함께 가치있는 국가 브랜드 평가에서 9위를 기록한 대한민국은 이제 명실공히 선진국 대열에 들어섰다. 해외 소비자들이 한국 브랜드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보이며 두터운 신뢰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
20
| 홍춘천치즈닭갈비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로 확..
| 2020-08-24
|
홍춘천치즈닭갈비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로 확산
치즈닭갈비 전문점 ‘홍춘천치즈닭갈비’가 미국 일본 등 선진국과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국가 등 전 세계로 진출하고 있다. 18년 일본 동경 중심가에서 대박을 친 후 지난해에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도 초대박을 쳤고, 동남아시아 국가들에서도 큰 인기를 끌자 새해 벽두부터 한국 본사에 해외 거주 한국인들의 가맹점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고 한다.
|
19
| 치즈닭갈비 프랜차이즈 홍춘천, KBS2 일일드라마 ‘우..
| 2020-08-24
|
치즈닭갈비 프랜차이즈 홍춘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지원사격
원수의 딸을 유괴해 복수의 도구로 키운 엄마와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뺏긴 딸을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인 우아한 모녀가 13.4%의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KBS2에서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영되는 우아한 모녀는 극 중 구해준(김흥수)가 자신이 친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확인하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치즈닭갈비 프랜차이즈 ‘홍춘천치즈닭갈비’는 배우 최명길, 차예련, 김흥수, 김명수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며 두터운 시청층을 확보하고 있는 우아한 모녀의 지원사격에 나선다고 밝혔다.
|
18
| 훌랄라 홍춘천…일간스포츠 2019 올해 히트상품
| 2020-08-24
|
훌랄라 홍춘천…일간스포츠 2019 올해 히트상품
홍춘천치즈닭갈비는 신선한 원육과 100% 모짜렐라 천연치즈로 차별화된 소스,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다양한 메뉴를 통해 닭갈비를 현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홍춘천 소스’는 15가지 천연재료를 홍춘천만의 비법으로 섞어 만드는데, 이 때 매운맛을 4단계(아주매운맛,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로 나눠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이러한 매운 맛은 특히 2030 여성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
17
| 홍춘천치즈닭갈비 뉴욕 맨해튼에서 크게 인기 끌고, 뉴욕..
| 2020-08-24
|
홍춘천치즈닭갈비 뉴욕 맨해튼에서 크게 인기 끌고, 뉴욕 후러싱, 라스베가스에도 진출
뉴욕에서 한국 외식업을 25년간 운영해 왔지만 이번처럼 오픈하자마자 초대박을 친 것은 별로 없었어요. 한국 닭갈비 맛이 뉴욕에서 상상 이상으로 반응이 좋습니다.”
뉴욕 맨해튼 코리아타운 2층 점포에서 홍춘천치즈닭갈비를 운영하고 있는 최경림 대표(60)는 한국 닭갈비 맛에 푹 빠진 뉴요커들의 예상외 반응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고 했다. 198㎡ 규모의 2층 점포에서 일평균 매출이 1만2000불(약 1400만원)을 올리고 있기 때문이다.
|
16
| 뉴욕 맨해튼에서 한국 매운 소스 맛으로 대박난 ‘홍춘천..
| 2020-08-24
|
뉴욕 맨해튼에서 한국 매운 소스 맛으로 대박난 ‘홍춘천치즈닭갈비’
국내 대표적인 치즈닭갈비 전문점 프랜차이즈 ‘홍춘천치즈닭갈비’는 한국의 전통적인 맛을 기본으로 하되 글로벌 퓨전 치즈닭갈비를 지향한다. ‘New-tro(뉴트로)’ 콘셉트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전 세계 중장년층과 젊은 층 모두에게 인기를 끌 수 있는 글로벌 스텐더드 외식문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다.
이러한 홍춘천의 목표가 현실적으로 실현되고 있는 대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0월에 뉴욕 맨해튼 코리아타운에서 198㎡ 규모 점포로 문을 연 홍춘천치즈닭갈비 매장이 첫날부터 대박을 치기 시작하더니 현재 일평균 매출이 1만 달러를 넘어서는 대박집으로 자리잡았다. 점포 2층인데도 피크타임에는 최소 두 시간을 대기해야만 자리를 잡을 수 있을 정도로 198㎡ 규모 매장에서 하루 동안 올릴 수 있는 최대한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한다. 이 점포 최경림 대표에 의하면 더 이상 손님을 받을 수 없고, 기다리다 지쳐서 돌아가면서 불평불만을 털어놓는 손님들이 많아서 바로 옆 99㎡ 규모 점포를 터서 확장해서 운영할 계획이라고 한다.
|
15
| 닭갈비 맛보러 뉴요커가 줄섰다… 외식 프랜차이즈, 해외..
| 2020-08-24
|
닭갈비 맛보러 뉴요커가 줄섰다… 외식 프랜차이즈, 해외시장서 신바람
치즈닭갈비 전문점 프랜차이즈인 홍춘천치즈닭갈비는 지난달 말 뉴욕 맨해튼 코리아타운에 가맹점을 오픈했다. 매장 규모는 198㎡(약 60평) 수준이다. 홍춘천치즈닭갈비에 따르면 오픈 2주 만에 일 매출이 1만 달러를 넘어섰다. 특히 피크타임에는 최소 1~2시간을 대기해야만 자리를 잡을 수 있다. 방문 고객의 70%는 한국인이 아닌 외국인이 차지했다.
최 대표는 “맨해튼에 갈비와 삼겹살집은 있지만 닭갈비 매장은 거의 없다”면서 “닭갈비 한국 브랜드를 물색하다가 튼튼한 본사와 안정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홍춘천치즈닭갈비를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